자주 묻는 질문(FAQ)

본문 바로가기
고객센터 02-903-9098

쇼핑몰 검색







자주 묻는 질문
FAQ 검색

자주 묻는 질문(FAQ) 목록

  1. 다이소 유심(리치모바일)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?

   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에서 USIM 을 구매 후 가입신청서를 작성 해주시면 개통이 진행되며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.  

     


     
  2. 다이소 유심 가입은 대리점을 방문해야 하나요?

    다이소 유심 가입은 방문이 아닌, 리치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합니다.

    (다이소 매장에서 유심구입이 가능하며, 가입(신청서작성)은 홈페이지/모바일에서 가능합니다.)


     
  3. 다이소 유심사용시 통화 품질 및 데이터 속도의 차이가 있나요?

    기존 통신 3사(SK, KT, LGU+)의 망을 그대로 사용하기 때문에 통화품질 및 데이터 속도는동일합니다. 


     
  4. 미성년자도 다이소 유심가입이 가능한가요?

    네, 가능합니다.


    부모님의 가입이용 동의서와 신분증 복사본 등의 필요 서류를 제출 하시면 이용이 가능합니다.


     
  5. 유심 사이즈는 어떤 걸 선택해야 하나요?

    유심은 크게 일반유심, 마이크로 유심, 나노유심으로 구분 되며 모바일 기기마다  필요 유심이 다를 수 있으니 모바일 기기에 맞는 유심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합니다.
    내 퓨대폰에 맞는 유심찾기 (http://www.richmobile.co.kr/shop/sub.php) 에서 유심 확인 후 구매하기 바랍니다. 


     
  6. 다이소 유심은 어디에서 구매 할 수 있나요?

    전국 다이소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(일부매장 제외)
    유심판매점 조회 (http://www.richmobile.co.kr/shop/company1.php) 에서 가장 가까운 다이소 매장 검색이 가능합니다.


     

회사명: 고고모바일 주소 : 서울특별시 강북구 도봉로 328 801호
대표 : 김가빈 사업자번호 : 253-86-0106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제 2018-서울강북-0120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: 김가빈

Copyright © 2001-2013 회사명: 고고모바일. All Rights Reserved.